회사생활

롯데는 전 세계에 풍요로운 가치를 전하며
아시아 TOP10 글로벌 그룹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습니다.

logo한국후지필름

계열사 소개

Imaging & Information solution의 리더기업

한국후지필름은 사랑, 자유, 풍요로운 삶의 꿈과 이상이 아름답고 소중한 가치 그대로 기억되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발전하는 기업입니다. 1980년에 설립된 이후 오늘날까지 선도적인 사진 기업의 자리를 지켜오며 고객님의 정성 어린 사진 한 장 한 장의 소중한 가치를 더욱 아름다운 추억으로 기억되게 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국후지필름은 즉석카메라, 스마트폰 프린터, 포토북, 신개념 감성 사진관, 인화서비스에 이르기까지 이미징 관련 감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는 토탈 이미징 솔루션 기업으로써 이미징산업 분야에서 활발한 사업을 펼치고 있습니다.
또한 산업용 필름, 반도체현상액, RFID, 뷰티케어 등 B2B 비즈니스와 각종 신규사업 확장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이미징 & 인포메이션 솔루션을 통해 모든 사람이 사랑, 자유와 풍요로운 삶의 진정한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하는 것에 존재 의미가 있다고 생각하며, 그것의 실현을 위해 도전 신조로 끊임 없이 혁신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IMAGING & INFORMATION SOLUTION의 리더 기업인 한국후지필름의 더 큰 도약을 당신과 함께 이루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합니다.

대표이사

이형규

설립일

1980.06.02

주업종

디지털현상기, 즉석카메라 등 판매, 사진감광재 제조 외

주소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222

대표전화

02-3281-7700

직무 소개

영업의 업무는 크게 매출관리, 거래처관리, 매장 및 사원관리, 고객서비스로 크게 4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매출관리는 일별/월별/연간 매출목표를 세우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프로모션을 통해 목표를 이루어 나갑니다. 둘째, 거래처관리는 각 영업사원이 담당하는 거래처에 대해 매출목표를 세우고, 그 거래처의 MD와 같은 담당자와의 긴밀한 업무협조를 바탕으로 상호간의 Win-Win을 이루어 나갑니다. 셋째, 매장 및 사원관리는 크게 본사와 매장으로 나누어진 현재 유통시스템에서 매장의 DP 및 판매율, 판매사원의 효율성 등에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위와 같은 사항들을 거래처의 담당자와의 협의를 통해 개선시켜 나가는 한편, 실제로 그 매장을 방문하여 직,간접적인 개선을 이루어 나가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고객서비스를 살펴보면, 우리회사의 궁극적인 목표는 고객만족을 실현시켜 이윤을 창출 하는 것입니다. 결국,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켜주고, 만족스런 결과를 이끌어 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이를 이루기 위해서 항상 시장(고객)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급변하는 상황에 적절하게 대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 등으로 고객서비스를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