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생활

롯데는 전 세계에 풍요로운 가치를 전하며
아시아 TOP10 글로벌 그룹으로 도약해 나가고 있습니다.

Lotte logo롯데호텔

계열사 소개

고객에게 다양한 삶의 가치를 제안하는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호텔 기업

1973년 설립된 롯데호텔은 대한민국 최대규모 호텔그룹입니다. 프리미엄 랜드마크 호텔 ‘시그니엘’, 클래식 어퍼 업스케일 호텔 ‘롯데호텔’, 라이프 스타일 호텔 ‘L7’, 비즈니스 여행객들에게 최적화된 호텔 ‘롯데시티호텔’까지 다양한 여행객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브랜드 포트폴리오를 갖춘 대한민국 대표 글로벌 호텔 기업입니다. 롯데호텔은 2010년 러시아의 롯데호텔모스크바 오픈을 시작으로 미국 뉴욕, 시애틀과 베트남 하노이,호치민, 미얀마 양곤 등 총 7개국에서 32개의 호텔과 리조트를 갖춘 세계적 수준의 글로벌 체인 호텔 브랜드로 도약했습니다.
롯데호텔은 전세계 어디에서나 한결같이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로 고객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 서비스 역량 강화에도 힘쓰고 있습니다. 아시아를 넘어 세계로 뻗어가는 글로벌 호텔로서 전세계 어디에서나 한결같이 품격있는 서비스와 시설로 고객에게 깊은 감동을 주는 브랜드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롯데호텔과 함께 글로벌 최고로 성장할 우수한 인재들을 모십니다.

대표이사

안세진

설립일

1973.02.26

주업종

음식 및 숙박업

주소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30

대표전화

02-759-7143

직무 소개

롯데호텔&리조트 국내외 체인의 전사 프로모션 및 외부 마케팅 제휴

마케팅 직무는 크게 마케팅, 디지털마케팅, Revenue Management 3가지 업무로 구분됩니다. 마케팅 업무로는 마케팅 캠페인 기획/실행/성과분석 등이 있으며, 커뮤니케이션 Tool 운영, 효율 개선등을 진행합니다. 또한 전체인 호텔 공통 마케팅, SNS 마케팅, 각종 제휴 마케팅 업무를 주관합니다. 디지털 마케팅에서는 홈페이지, 모바일웹, 모바일앱 등 전반적인 Brand.com 운영 및 관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를 통하여 고객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합니다. 추가적으로 UX/UI 개선 및 시스템 개발 계획을 수립하거나 글로벌 컨텐츠 운영/관리 및 개선방안을 수립하기도 합니다. 이러한 마케팅 직무는 새로운 트렌드의 흐름과 추이를 분석하고 인사이트를 도출하는 역할을 하는 부서입니다. RM(Revenue Managemnet)에서는 체인호텔의 RM 정책 가이드라인을 수립하며 체인별 Revenue Manager 역량 구축을 지원합니다. 이를 위해서 본사 RM 정책 및 가이드라인 체계확대를 진행하고 있으며, 체인호텔 RM 실행 및 역량 구축을 지원합니다. 각종 시스템을 활용하여 시스템 계약 관리 및 체인호텔 활용지원과 시스템 매뉴얼 제작 및 업데이트도 주요 업무입니다. 온라인 판매 실적 관리 및 분석, 체인호텔 판매요금 및 상품 모니터링, 온라인 채널 신규 그룹계약 지원 업무 등을 담당하게 됩니다. ▣ 주요 우대사항 - 호텔경영학, 경영, 경제, 통계학 관련 전공 우대 - Web App 개발, 운영 경험 혹은 평소 관심이 있는 지원자 - 온라인 마케팅 관련 활용 경험이나 관심이 있는 지원자 - 영어능통자 우대